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그외정보

5월 가정의달 카카오톡 이모티콘 20% 할인이벤트 중^^

by ★맑은 하루★ 2020. 5. 8.
반응형

성인이 되고 난 이후부터는 사실, 5월이 그리 달갑지는 않죠^^;;

당연하게, 어린이날 선물이야 애초에 아주 어릴 때 빼곤 받기 어렵고 ㅠㅠ

어버이날 역시, 카네이션과 편지로 해결되지 않는 나이가 되었기 때문인데요 ㅎㅎ

그래도 5월은 가정의 달, 이맘때의 할인 이벤트들이 소소하면서도 참 즐겁죠^^

 

특히 저처럼 카톡을 그리 자주 하진 않아도, 주로 이모티콘으로 대화하는 사람들이라면~

오늘의 이 포스팅도 조금쯤 반가워 하시지 않을지 ㅎㅎ

 

간단하게, 5월 가정의달 기념, 카카오톡 이모티콘 20% 할인 이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5월 가정의 달, 카카오톡 이모티콘 할인 이벤트!?

일단, 할인 이벤트는, 아쉽게도, 카카오톡 어플 자체에서는 진행이 안됩니다.

PC를 이용하시거나 또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샵(e.kakao.com)에서 진행하셔야 한다는 점 미리 말씀드리고.

어떻게 할인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죠^^

 

 

카카오 이모티콘샵

카카오톡 이모티콘 할인, 쿠폰 이벤트,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선물하기, 카톡 이모티콘 구매는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e.kakao.com

카카오 이모티콘샵에 들어가신 후, 본인의 카카오톡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자연스럽게, "5월, 한 달간 20% 할인쿠폰이 발급"되는데요.

 

*다시한번 말슴드리지만, 할인은, 휴대폰에 깔린 카카오톡 어플로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PC에서 카카오 이모티콘샵으로 들어가시거나, 아니면 모바일에서 카카오 이모티콘샵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면 아실 테지만~

5월 한달간 20% 이모티콘 할인 쿠폰이 발급되었다고 나오고, 그 아래로 쭈루룩~ 할인받을 수 있는 인기 이모티콘이 줄지어 등장합니다.

종류는 굉장히 다양하고 많은데, 제가 화면을 쭉쭉 내려가면서 확인한 결과, 100개도 더 넘게 할인중이더라구요.

 

 

많고 많은 할인중인 이모티콘들 중 제 취향을 저격했던~

그래서 장바구니에 담아 두었던 녀석은 바로 "허니베이비 벌군"시리즈 입니다 ㅋㅋ

 

요 시리즈도 꽤나 병맛스러운 이모티콘인데~ 걔중에 간간히 귀여운 느낌이 드는 녀석들도 있으니~

저처럼 좀 병맛~ 즐겨 하시는 분들이시라면, 허니베이비 벌군 시리즈를 쫙~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지 ㅎㅎ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해서 저는 고르기 애먹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위의 단발 신사 숙녀~ㅋㅋㅋ "난 미치지 않았어" 이모티콘 역시, 제 취향 저격 ㅎㅎ

역시 저는 좀 병맛스러운 스타일의 이모티콘을 사랑했더라는 겁니다+_+ㅋㅋ

 

어쨋든 이렇게, 꽤 다양한 이모티콘들 중에 취향에 맞게 여러분들도 선택하시고~

본인이 쓰실 거면 구매하기, 아니면 선물하기~로 구매&선물이 가능합니다^^

저는 딱 요 두 아이, 허니베이비벌군과 단발신사숙녀~두개를 구매했는데요!!

 

가격은 원래 가격 2500원에서, 20% 할인된 2000원.

구매는, 카카오페이로도 가능하고~ 휴대폰으로도~ 그리고 일반 신용카드로도 다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 후에는, 이렇게 카카오톡 메시지가 날아오는데요~^^

여기에서 "이모티콘 보러가기"클릭하면 자동으로 구매하신 이모티콘이 다운로드 됩니다.

 

저 역시~ 두개 다 이미~ 다운받아 놓은 상태이며, 언제 사용할까~ 때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사실 뭐, 이모티콘은 잘 쓰면 센스 만땅~이고, 귀차니즘을 한방에 이겨낼 수 있기 때문에, 요즘 많이들 사용하시고 또 주거니받거니 선물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선물 여러번 해봤고, 또 받기도 많이 받아 봤는데~ 이거 은근히 별거 아닌 데 기분 좋은 느낌+_+

 

허니~ 20% 할인중인 5월 한달 동안, 여러분들도 그간 구매하려다 못했던 이모티콘, "좋아요"해 둔 이모티콘들~ 엄선해서 구매해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