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 공부하기/일진 일기

경자년 신사월 병자일, 일복 폭주중 ㅋㅋ

by ★맑은 하루★ 2020. 6. 2.
반응형

극신약에, 관이 센 사주라 그런지~ 관 들어오는 월, 일이면 아주 일복이 미어 터지네요 ㅎㅎ 

5월, 6월 연달아~ 그럴 판국인데, 진짜 체력 닥닥 긁어 쓰는 느낌 ㅠㅠ

 

요 며칠 새엔, 일처리할 것들이 많아, 은행과 관공서들을 사방팔방 돌아다녔는데.

그러고 나니, 이틀 내내, 종아리에 경련이 -_-;;;;

게다가 마스크쓰고 걷고 뛰고 난리를 피우려니, 진짜 엄청 빡세더라구요ㅠㅠ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홍삼으로 체력 리필하며 버티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이게 뭐하는 짓인지 ㅋㅋ

 

그나저나.

분위기 보니, 그나마 다음달은 임오월이라, 5월달 만큼의 바쁨은 아닐 것 같긴 한데.

그래도 또 모를 일이긴 하겠네요, 극신약이라 ㅠㅠ

 

 

여튼, 요즘같이 계속 살다간, 진짜 순식간에 폭싹~ 늙어버릴 것 같습니다 ㅋㅋ

근데 머 어쩔 도리가 있을까요 ㅎㅎ

매해 여름은 늘 이랬으니, 홍삼 쭉쭉 먹고, 운동 빡세게 해가며~

건강관리 타이트~하게 해야 겠습니다.

열심히 일하기 위해서 말이죠ㅠㅠㅋㅋㅋㅋ

 

아!! 6월, 임오월 관련 월운세는, 며칠 사이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요 며칠, 너무 바빠서, 아예 까맣게 잊고 있었네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