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 공부하기/일진 일기

경자년 임오월 병신일, 꽤나 바쁜 하루의 시작!!

by ★맑은 하루★ 2020. 6. 22.
반응형

아침 5시부터 번잡스러운 오늘, 임오월 병신일.

이것 저것 일찍부터 처리하고 작업하고 했는데 아직도 오전, 10시라는게 놀라운 오늘이다 ㅋㅋ

 

헌데 뭐 그렇다고 해서 힘들었던 것도 크게 없었고.

그냥 좀 번잡스러웠을 뿐인 오늘 하루, 도대체 일진이 어떻길래 이런 걸까 ㅎㅎ

 

 

경자년 임오월 병신일.

오늘은 오래간만에 화기운이 힘을 내는 하루다.

계속 수 기운에 눌려 있던 화 기운이 조금쯤 으쌰으쌰~ 하는 듯 한데.

그래서 오늘은 유난히 번잡스럽고 부산스러웠던 게 아닐까 싶은 느낌.

(근데 그래 봐야, 여전히 강한 수금 기운을, 화가 이겨내기는 쉽지 않을 것 같은데 ㅎㅎ)

 

그래도 요 며칠, 축~ 처져 있던 기분이 확~ 살아나는 걸 보면.

역시 화 기운의 에너지 뿜뿜~ 으쌰으쌰는, 독보적인 듯 싶긴 하다.

 

그 와중에 문제라 한다면, 수와 화의 치열한 서열다툼일듯 한데.

뭐, 그 사이에서 금은 열심히~ 갈고 닦아 질 테니, 이또한 나쁘지 않아 보인달까^^;;

 

하지만 이를 바꿔 이야기해보자면, 목기운들은 오늘 좀 많이 눌릴 듯 싶기도 하고.

그 와중에, 토기운은 중재하느라 바쁠 것 같고 ㅎㅎ

여튼간 오늘인 병신일은, 꽤나 부산스럽고 번잡스러운 하루일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