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건강정보

젝시믹스 필라테스용 레깅스 구입~!!!

by ★맑은 하루★ 2020. 11. 6.
반응형

한동안 운동을 좀 등한시 했더니 폭주하기 시작한 살들!!

그 덕에, 요즘은, 평소의 두배 이상되는 시간을 운동에 시간을 들이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평소라면 한시간 남짓 하던 운동을 두시간 정도 하고 있는데.

이렇게 운동량을 늘리고 보니, 운동복 대란이 발생하더라구요 ㅋㅋ

 

두시간씩 홈트로 근력운동을 하니, 매일 손빨래 하는 것도 쉽지 않은 데다가.

돌려입다보면, 부족해서, 그냥 아무거나 입고 운동하는 날도 부지기수!!!

 

그래서 친구가 추천해준 여러 사이트 중에서, 가격대비 상품평 좋고, 할인 이벤트 진행중인 젝시믹스 필라테스용 레깅스를 선택했습니다^^

 

 

사실 지금 젝시믹스에 들어가 보면 블랙프라이데이를 겨냥, "미리 블프데이" 이벤트로 몇몇 상품을 할인하고 있는데요.

물론 저는 미리 블프데이 이벤트 전에 있었던 다른 이벤트로 네오플렉시 레깅스를 구입했습니다.

겨울이라 겨울용 레깅스도 많이 나오긴 했습니다만!!!

집이 워낙 (아직도 보일러를 안돌리는데) 따뜻하다보니, 겨울용 레깅스는 아직 구매하지 않았고, 그냥 초보자 전용 "네오플렉시 레깅스"를 선택한 상황인데요.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1+1+1이벤트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브닝블루, 실버블루, 블랙의 세가지 컬러로 레깅스를 구매했는데요.

배송은 주말이 낑겨 있던 걸 빼면 거의 그즉시 도착했다 할 만큼 빨랐습니다.

 

 

워낙 하체비만 체형이라, 요즘 바짝 하체 근육 라인 잡는 운동을 진행중인데.

그래서 레깅스를 고를 때에도, 컬러는 주로 어두운 계열로 선택했고, 아직 라인이 잡히기 전 상태라, 일단 이브닝블루부터 개시했습니다.

아, 참고로 레깅스는 도착하자마자, 찬물에 중성세제를 이용해 손빨래 했고, 물기를 어느정도 짜낸 후, 그늘진 곳에 널널하게 건조시킨 상태로 입었구요.

 

일단 제 경우는,일반 레깅스는 자주 입어보았고, 스키니진도 자주 입는 편이긴 합니다만.

운동을 위해, 기능성 운동복으로서의 레깅스는 처음 입어보는 편이고, 그래서 구매하면서도 사이즈 때문에 살짝 고민을 하다가, 무난하게, 하체비만용 미디엄 사이즈를 선택 했습니다.

 

기능성 운동복으로서의 젝시믹스 레깅스 입어보니??

일단, 저는 기능성 운동복으로서 레깅스는 처음 입어보는 입장인데, 입을 때에는 쫀쫀한 느낌에, "이거 불편한거 아냐??"하는 의구심을 가졌는데요.

그런데 입고 나니, 불편하긴 커녕, 하루 종일도 입고 있을 수 있을 정도의 편안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ㅋㅋ

(심지어 제 친구는 잘 때도 레깅스를 입고 잔다고 하더라구요ㅋㅋ)

 

 

물론 입을 때, 벗을 때에는 다소 불편하다는 점은 어쩔 수 없긴 합니다만.

입고 있는 순간 에는, 전체적인 라인을 잡아주어, "퍼지는 느낌"이 들지 않게 하면서도, 스키니진을 입을 때의 불편함 따윈 1도 없다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특히, 나이를 먹어가면서, 복근 운동을 하는데도 완전히 사라지지 않는 아랫배에 붙은 살도 딱 잡아주는데, 불편하지 않고.

겨울용으로 구매하지 않았는데도, 레깅스 하나만 입고 있어도, 실내에서는 춥다는 생각은 안드는 상황^^

(물론 이 부분은, 한겨울이 되면 달라질 수 있겠습니다만,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전 솔직히, 운동복 뭐 그게 그리 중요한가? 하는 사람이었는데요;;

이번에 젝시믹스 레깅스 요녀석 입어보니, 달리 "기능성"이란 네이밍이 붙는게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

한 일주일 정도, 살까 말까 고민했던 제가 바보스럽게 여겨질 지경이랄까요^^;;

 

단!!! 아무리 기능성 운동복으로 잘 알려진 업체들이 많고, 추천도 많이 받고 하실 테지만.

그 중 "나에게 잘 맞는 운동복"을 찾는 건 정말 정말 중요한 일이에요.

허니, 기능성 운동복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시라면,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한번 구매해 입어 보시고!!

운동을 좀 해 보신 후에, "나에게 잘 맞는 업체를 선택"하시는 것이 어떨까요??

 

아무리 좋은 곳~아무리 추천 잔뜩~ 받는 업체라고 하더라도.

그 업체의 그 제품이, 나에게 잘 맞을 지는 알 수 없는 노릇이니 말입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할인이벤트 잘 활용하시고, 좋은 운동복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