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담기/일상 이야기

꼰대력테스트, 별 게 다 있네 ㅋㅋ

by ★맑은 하루★ 2021. 10. 2.
반응형

백신 2회차 접종 후, 컨디션이 썩 좋지 않기에 휴식을 취하며 인터넷 검색을 하던 중~

뭔가 흥미로운(도대체 왜?) 것이 보이기에~ 냉큼~ 들어가 봤다 ㅋㅋ

"꼰대 성향 검사(KKDTI : KKon Dae Type Indicator)"

 

왠지 모를 흥미와 궁금증, 거기에 약간의 불안을 더해가며~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꼰대성향 검사" ㅋㅋㅋ

 

총 43문항의 질문에 대한 답을 하고 나면~

8개의 유형 중 하나가 나온다는데.

이게 또 레벨~이 1~5단계로 나뉘어져 있으며.

5단계가 가장 높은~ 꼰대 레벨이라고 한다.

 

 

빠르게~ 43개의 질문을 답하고 보니 내 유형은 레벨2 "조용한 암살자(GRC)".

와 이정도면 선방했지 싶다 ㅋㅋㅋㅋ

그래도 나이를 먹어가는 입장이라, 레벨3정도는 나올 것 같았는데 다행이란 말이지ㅋㅋ

"조용한 암살자"의 특징과 성향을 하나하나 읽어 보는데.

뭐 얼추 맞아 떨어지는 구석들이 있다.

좀 과도하게 원칙을 지키려하는 성향이 있으니, 좀 찔리기도 하고 ㅋㅋ

(헌데 사실 이건 내가 워낙 겁이 많아서~인 것도 있지만ㅋㅋ)

 

그런데 마지막 부분 ㅋㅋㅋㅋ

"후배들에게 꼰대처럼 보일까 걱정이다." 

이거 진짜 맞다 ㅋㅋㅋㅋ

그래서 엄청 조용하게~ 쿨하게~ 내 손으로 처리하고 마는 일이 수두룩한데.

뭔가 좀 많~이 찔린단 말이지 ㅋㅋ

 

 

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한 꼰대성향테스트!!

벌써, 3백만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했고, 다행히 평균 꼰대 레벨은 레벨2 ㅎㅎ

 

그런데.. 가장 많은 유형이 "조용한 암살자"란다 ㅋㅋㅋㅋ

"후배들에게 꼰대처럼 보일까 걱정하는" 사람들 상당수가 이 테스트를 했다는 이야기 ㅎㅎ

하긴, 진짜 꼰대력 최강인 분들이 이 테스트를 굳이 찾아와서 할 리가...;;;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 (KKDTI)

누구나 꼰대가 될 수 있다! 나의 꼰대 유형은?!?

www.lllkkdti.com

 

재미삼아 해보는 테스트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잠깐 시간 내서 해 보시길^^ㅋ

뭔가~ 자아 성찰도 살짜쿵~ 할 수 있고, 또 한번 웃게도 되고 ㅎㅎ

나름~ 즐겁게~ 해봄직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