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담기/일상 이야기

갑자기 바빠진 나의 11월.

by ★맑은 하루★ 2021. 11. 6.
반응형

코로나로 인한 제약이 약간씩 완화되어서 그런 건지.

와, 이번 달 제 주말 스케쥴은 결혼식 및 각종 경조사로 꽉꽉 차버렸네요 ㅎㅎㅎㅎ;;

 

물론 모든 곳에 다 참석해야 하는 건 아니라 다행이긴 한데.

이번 주는 오늘, 내일 이틀 내내, 다음 주도 주말 내내.

죄다 친척 모임, 사촌 결혼식이라, 이건 뭐 정신을 못차리겠습니다 ㅎㅎㅎㅎ;;

 

 

생각해보면 거의 2년간, 제가 참석한 경조사가, 거의 손에 꼽을 정도로 없었던 것 같은데.

그런데 이번 11월 한달간 제가 참석해야 하는 경조사가, 그보다 많은 느낌이라, "뭐지?"싶더라구요.

사실 그래서 더 걱정이 되긴 합니다만.

마스크 잘 챙기고, 손 잘 씻고~ 소독제 챙겨 다니니까, 괜찮겠죠^^;;

 

그래도 오늘, 모처럼 꾸미고 나가서 친구들 보니 진짜 반갑더라구요 ㅎㅎ

워낙에도 다들 "생존신고"만 하는 스타일들이라 얼굴 자주 안보는데,

코로나 덕에~ 최근에는 더더군다나 안보다가 오랜만에 만난 거거든요.

뭐 그래봐야  짧게~ 만나고 커피 한잔 마시고 헤어지긴 했지만 말이죠^^;;

 

 

그나저나 내일도 또 나가야 하고, 다음주 주말 내내 나가야 하니.

더 빡세게, 임인년 일주별 운세 작업을 진행해야겠네요 ㅎㅎㅎㅎ;;

문득~ 미리~ 작업 좀 해 두고 올릴 걸 잘못했네~ 싶은 생각이 들긴 하는데;;

뭐, 이미 시작한 것, 후회해 봐야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최대한 머리 쥐어 짜내서 일주별 운세 진도 뽑아 보겠습니다 ㅠㅠ

 

아 그리고, 이메일 유료 상담 관련 공지는 다음 주 중에 올리도록 할게요.

감사하고 죄송스럽게도,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바쁘다고 찡찡~댈 상황이 아니더라구요 ㅠㅠ

다음 주 안에 공지, 잘 정리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역시나 흐르기 시작하는 기해월.

지난달인 무술월과 다르긴 정말 많이 다르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렇게 변화의 조짐이 보이는 시기일 수록, 신중을 기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이렇게 운이 바뀌는 시기에 실수하기 정말 쉽습니다ㅠㅠ)

 

그리고 다음주부터 부쩍~ 추워지는 듯 하니, 옷 잘 챙겨 입으시구요.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이만, 임인년 일주별 운세 작업 진도 빼러~ 가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